북청주 시외버스 시간표 단축 운행(2020년 4월 27일 기준)

반응형

며칠전 북청주에서 남서울 갈 일 이있어서 예약하지 않고 무작정 갔다. 서울 가는 버스는 워낙 많아서 별로 기다릴 일이 없었는데 이번 사회적 거리두기로 버스 이용률이 감소하면서 버스도 많이 감행 운행하였나보다. 내가 간 날은 2020년 4월 27일이니 참고하길 바란다. 


청주에서 남서울 가는 시외버스는 7회가 줄어26회만 운행하고 북청주에서 김포공항 인천공항가는 것은 모두 결행 되었으니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를 알아보는 것이 빠를 듯


북청주에서 동서울 가는 시외버스는 3회 줄어서 5회만 운행되고

강남도 8회 줄어서 운행된다.

수원역시 4회나 중어서 9회만 운행되니 북청주에서 타기보다는 가경터미널에서 타는 것이 시간이 더 편할 듯 싶다.

참고로 강남가는 것은 시외버스 어플에 나오지 않고

고속버스 어플에 나오니 참고하길

진천가는 시외버스도 13회나 줄었으니 시간표를 꼭 확인해야할 듯

충주가는 직통 버스는 거의다 줄었다고 봐야한다.

시간표를 꼭 확인 해야할 듯

괴산도 반이상 줄고 충주 완행도 거의 다 줄었으니 시외버스 이용자들은 불편할 듯 싶다.

북청주 터미널은 시간표가 많이 줄었으니

가는 시간을 꼭 확인하고 타야할 듯 싶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