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율량동 점심특선 대광어 쌈초밥 만원인데 푸짐해요.

반응형

친구와 점심을 먹었다. 친구가 율량2지구 선광1차에 살아서 점심특선을 찾으려고 보니 딱히 생각나는 곳이 없었다. 그러다가 찾은곳이 대광어 이다. 

대광어 점심 특선은 11시 30분부터 1시 30분까지이고 메뉴는 쌈초밥이랑 동태탕이 있는데 동태탕은 겨울에만 운영된다.

동태탕 가격은 9000원이고 쌈초밥 가격은 10000원이다.

율량동 대광어에서 점심특선에는 셀프 전을 부쳐먹을 수 있다. 김치전인데 내가 구워먹어도 너무 따끈따끈하고 맛있었다. 그리고 내가 구워 먹는 것이니까 내 맘대로 많이 구울 수도 얇게 부칠 수 도 있어서 괜찮은 듯 싶다.

우리는 쌈초밥이 나왔다. 따끈한 우동탕

 

 

샐러드와 옥수수콘 약간 매콤한 번데기

꽁치 구이

바삭바삭한 튀김

달달한 생선 조림

푸딩같은 대광어

내가 싸먹는 초밥

연어 오징어 광어 등등 여러가지 초밥이 가득하다.

이렇게 한상 받으니 너무 푸짐하고 맛나다.

대광어는 율량2지구 선광로즈웰 정문 앞에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