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포 채석강 간장게장 맛집 수풍 꽃게장

반응형

간장 게장을 좋아하는 가족 때문에 맛집을 찾아보았다. 우리가 놀던 곳은 변산해수욕장이라서 그곳에서 멀지 않아야 해서 격포에 있는 수풍 꽃게장으로 결정했다. 평일 오후 이른 시간이라서 사람들도 별로 없었다.

수풍 꽃게장 내부이다. 일반 백반집 같은 분위기가 난다.

간장 게장이 나왔다. 4인가족이긴 하지만 가격이 비싸서 2인분만 시켰다. 게장을 좋아하는 사람은 신랑과 큰아들 밖에 없어서 2인분 시켜도 충분할 것 같아서 이다. 알이 꽉 박힌 살에 총총한 청양고추 맛도 짜지 않고 좋았다.

반찬은 그저 평범한 수준이지만 나름 맛있었다. 콩자반, 묵, 단무지 무침 등 평범하지만 엄마가 해준 반찬처럼 맛있었다. 김도 돌김으로 바삭하니 맛있어서 게장에 찍어먹으니 괜찮았다.

양념게장도 반찬으로 나왔는데 매콤달달하니 내 입맛에 맞았다. 

수풍꽃게장에는 청국장이 나오는데 정말 일품이다. 진하고 두부도 맛있어서 나와 아들은 거의 청국장만 먹었다. 

간장게장 양념게장 1인분에 27000원으로 가격은 비싼편인데 맛있긴하다.

 

포장은 1인분 25000원이고 2인분 이상 포장이 가능하다. 택배는 3인분부터 가능하다. 꽃게범벅짐 꽃게탕 꽃게 통찜의 메뉴가 있다.

수풍꽃게장은 변산 대명리조트 근처에 있으니 한번 들러보는 것도 좋겠다. 주차는 길거리에 4대 정도 할 수 있다.

수풍 꽃게장은 채석강수산시장 가는 길 베니키아 채석강 스타힐스 호텔 근처에 있다.

 

2021.08.25 - [여행] - 변산 해수욕장 무료 갯벌 체험장 유의해야 할 점

 

변산 해수욕장 무료 갯벌 체험장 유의 해야 할 점

부안에 있는 변산해수욕장으로 올해도 여름 휴가를 떠났다. 작년과 다름없는 아름다운 곳이다. 바다도 넓고 사람들도 별로 없고 해수욕도 즐길 수 있고 조개를 잡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polka76.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