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행궁정찬 보리굴비정식 간장꼬막정식

반응형

광교 아쿠아플라넷 가려고 근처 식당을 알아보았다. 근처에 한정식집인 행궁정찬이 눈에 띄었다. 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는 보리굴비정식도 있고 내가 좋아하는 간장꼬막정식도 있기 때문이다.

화성 행궁의 이름을 따서 행궁정찬이라는 이름을 지은 듯 보인다. 

오픈 시간은 11시 30분 마감시간은 9시 30분이다.

행궁정찬은 광교 수원컨벤션센터 3층에 있다.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밖으로 나와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된다.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아쿠아플라넷 옆에 있어서 그곳을 가기 전에 식사하면 좋을 듯싶다.

행궁 정찬의 메뉴는 간장꼬막정식, 야채 꼬막정식, 고추장불고기 정식이 행국밥상 메뉴에 있다. 대부분 사람들이 꼬막정식을 많이 먹는 것 같다.

행궁정찬메뉴로는 한우 불고기 정식, 보리굴비정식, 행궁진찬이 있다.

 

행궁 정찬에 룸으로 된 곳이다. 

햇살이 정말 좋은 곳에 창가이다. 이곳은 인기가 많은 자리일 것 같다. 햇살도 잘 비추고 호수가 한눈에 보여 뷰가 정말 예쁘다.

 

우리는 네 식구가 보리굴비정식 2인분과 간장 꼬막정식 1인분을 시켰다.

샐러드가 나온다.

행궁정찬

맛있었던 꼬막무침과 전 예쁘게 썰어주었다. 

담백한 나물반찬이다. 자극적이지 않고 심심한 맛이어서 아이들과 나도 잘 먹었다. 어른들과 아이들 입맛에 딱 맞는 곳이다.

샐러드와 잡채 냉채무침 등 딱 먹기 좋은 것만 내놓았다. 연근은 정말 맛있었다.

보리굴비이다. 보리 굴비는 간이 적당해야 하는데 이곳이 간이 적당했다. 

행궁 정찬의 테라스이다. 햇살도 좋고 뷰도 좋고 이곳에서 차 한잔 마셔도 좋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