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량동 다원 참치 스시 _ 연어 참치 광어 회 12만원

반응형

청주 율량3지구에 위치하고 있는 다원 참치 스시 횟집 갔다. 연어와 참치를 좋아하는 신랑과 광어를 좋아하는 나 이렇게 두 사람을 만족시킬만한 횟집은 거의 없기에 이곳을 찾았다. 율량동 다원 참치 스시는 가성비가 좋은 식당으로 인기가 많은 식당이다.

이런 테이블로 되어 있고 가격이 합리적이라 가벼운 모임이나 친구들이 와서 주로 먹는 듯 하다.

다원 스시에 참치는 율량 홈플러스 주자창 뒤편 쪽에 있다.

우리가 시킨 메뉴는 특사시미 3인세트 참치와 메까 광어 연어가 있는 세트이다. 가격은 120000원이다.

가장 먼저 나온 스끼다시 물회이다. 입맛이 싹 돌게 만들어준다.

어묵 어묵탕이다. 약간 매콤해서 아이들이 먹지 못해 어른들만 먹었다.

연어장과 새우장이다. 공깃밥 먼저 달라고 해서 아이들 주었다.

샐러드와 죽도 나온다.

이건 뭔지 잘 모르겠는데 짭조름하니 스테이크 먹는 그런 맛이었다. 아이들도 잘 먹었다.

연어 초밥과 광어 초밥도 나온다.

전복도 나오는데 내 입맛에 약간 비려서 남겼다.

청주 다원 스시참치

다원스시 참치 메인 회이다. 연어 광어 참치 복육이 네 가지가 나온다. 

위에서 한번 찍어보았다. 

회가 나온 나온 다음 나온 꽃게가 들어간 매운탕이다.

버섯 새우 게 깻잎 등 고소하고 맛이있다.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메로구이이다.

만약에 아이들과 함께 갔을 경우는 나중에 나오는 음식 중에 먼저 받고 싶은 것이 있으면 말하면 미리 해준다고 한다.

다원스시의 메뉴

특초밥 25000원, 다원초밥 30,000원 연어, 장어, 소고기 초밥 등이 있다.

참다랑어 65000원 스페셜 세트 20만원, 특참치 15만원이다.

초밥을 낱개로만도 판다.

사이드 메뉴로 메로구이, 연어 머리구이, 물회, 왕새우 튀김도 판다.

일식집 답게 사케와 다른 주류도 판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