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쯤 멈출 수밖에 목포 촬영지 스카이워크

반응형

한번 쯤 멈출 수밖에 목포 스카이워크 촬영지에 다녀왔다. 이선희 이금희가 메인이고 이날은 게스트로 이승기가 왔었다. 오전에는 연희네 슈퍼 시화 골목을 촬영했는데 저녁때 해질 무렵은 목포 스카이 워크에서 촬영했다고 한다.

한번쯤멈출수밖에 촬영지

목포 스카이워크는 대반동 유달유원지 앞바다에 있고 목포대교와 고하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다. 한번쯤 멈출 수밖에 촬영을 한 곳이 이 자리쯤인 것 같다.

목포 스카이워크 위치 목포시 죽교동 465-142 

바닷길에 조성되어있는 길을 건너면서 산책을 했다.

약간의 모래사장도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도 좋았다. 저녁에 오면 노을이 멋지게 진다고 한다.

목포스카이워크

목포 스카이워크 포토존이다. 

한번쯤 멈출 수밖에 촬영지 목포 스카이워크는 길이 54m, 높이 15m로 상공 15m에서 바다 위를 걷는 것이다. 무섭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바닥의 유리를 보면 조금 무섭긴 하다.

해먹도 있어서 이곳에 올라가 사진을 찍는다.

바닥은 유리와 철과 두 가지로 되어있다. 아래를 보면 조금 더 무섭다.

아이들 뛰어놀기도 좋고 어른들 산책하기도 좋은 코스인 듯싶다.

 

♥한 번쯤 멈출 수밖에  목포 촬영지 연희네 슈퍼 서산동 시화 골목♥

 

이선희 이금희 이승기 목포 촬영지 _ 연희네 슈퍼 시화골목

목포 연희네 슈퍼에 이선희 이금희의 한 번쯤 멈출 수밖에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내가 간 날 오전에 연희네 슈퍼와 목포 서산동 시화골목에 다녀갔다고 했네요. 한 번쯤 멈출 수 밖에를 보면서

polka76.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