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변산해수욕장 샤워장 가격 시간 정보

반응형

전라북도 부안군에 위치하고 있는 변산해수욕장 가족끼리 오기도 좋고 갯벌과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서 캠핑하는 사람들도 많이 오는 곳이다. 평상이나 파라솔을 빌릴 수도 있지만 가볍게 그늘막이나 개인이 가져온 파라솔 의자도 가져와서 쳐도 된다. 그리고 좋았던 것 중 하나가 온수로 된 샤워장이 있다는 것이다.

변산 해수욕장

샤워장은 두곳이다.  A동 B동 두 군데이다. 시설은 비슷한 듯 보였다. 찬물로 하기엔 여름이지만 아이들 씻기기 힘들었는데 샤워장이 작년에는 운영을 안 하다고 올해는 운영을 해서 너무 좋다.

 

탈의실과 샤워장이 거의 붙어있는 구조이다. 아이들에게 알려줄때는 갈아입을 옷을 옷장에다가 넣고 샤워를 한 다음에 수건으로 닦고 수영복 챙겨서 옷장에 있는 옷으로 갈아입는다고 하면 된다.

그리고 온수 나오는 곳은 온수 사용 가능이라고 쓰여있고 아닌 곳은 안쓰여있다. 모르고 찬물에서 아이들 씻기지 말고 꼭 참고하시길 바란다. 해수욕장 샤워장도 온수가 안 나오는 곳이 많아서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

 

샤워장은 현금 불가니까 꼭 카드 챙겨가고 카드가 없는 경우는 계좌이체도 가능하다고 한다.

샤워하기 전에 꼭 발에 모래를 씻고 가는 센스가 필요하겠죠. 

변산해수욕장 샤워장은 어른 2000원 초등학생 이하까지는 1000원이다.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 11시 30분, 오후 1시부터 3시, 4시부터 6시까지이니 시간 맞춰서 가는 것이 좋다.

변산 해수욕장 코인 샤워장이다. 2분동안 사용 가능하고 500원이 이용료이다. 찬물이 나와 2분이라도 길게 느껴진다. 온수가 나오는 변산해수욕장이라 더 마음에 든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