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내수 수름재 나파벨리 승마 학생 체험

반응형

청주 학생 승마 체험을 신청해서 올해부터 10회간 승마를 배우게 되었다. 원래는 학교에서 신청받았지만 올해는 온라인 수업으로 대체되는 바람에 청주 시청에서 개인적으로 신청해서 선정이 되었다. 10회 체험을 할 수 있고 96000원 개인부담을 하면 나머지는 청주시에서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승마장을 고를 수 있는데 집에서 가까운  나파밸리 승마 클럽으로 정했다. 위치는 내수 수름재에 있다. 우리집에서 5분정도 걸리는 곳에 승마장이 있다는 것이 신기했다. 내수의 마을 안에 승마장이 있다.

축제 때 잠깐잠깐 말 타는 것 체험만 해봤지 승마장은 처음 가보는 거라서 신기했다. 승마장이라고 해서 정말 클 줄 알았지만 생각보다는 크지 않았다.

1회에는 이론 수업이다. TV를 보고 약간의 이론 수업을 한다음에 보험 작성도 하고 다음번부터는 실기로 들어간다고 했다.

말이 사는 마방에 들어가서 말도 구경하고 이것저것 설명도 듣고 했다.

태어난지 3일째 되는 날이라고 한다. 말 새끼라서 그런지 태어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상당히 컸다.

얼마나 컸는지 궁금하다.

 

나파벨리 승마 클럽 사장님이 내수가 고향이라서 여기에 승마장을 자리잡았다고 말씀하셨다.

청주시내 이렇게 가까운곳에 승마장이 있다는 것을 처음알았다.

승마장 이곳저곳 설명도 듣고  이름도 배우고 말과 친숙해질 기회를 갖는 시간이다.

첫날 오리엔테이션에는 말도 끌어보고 

빗질도 해보았다. 그리고 주위 해야 할점도 배웠다. 

아이 표정이 뚱해서 재미 없는줄 알았는데 너무 기대 된다며 빨리 배우고 싶다고 했다.

2회차 수업이다. 말을 끌어보기도 하고 말의 성질도 배우고 용어 같은 것도 배웠다.

타는 자세도 배웠다. 말 위애서 앉았다가 섰다 하는 것도 배웠고

걷는 것 빠르게 뛰기도 했다.  저학년 남자아이라 어떤 운동을 배우던 공부를 하던 장난치고 제대로 집중을 안하는 편인데 승마는 집중도 잘하는 모습을 봐서 그런지 이번엔 정말 기특했다. 

나파밸리 승마장 위치는 청주시 주성동에 위치해 있다.

 청주 승마 체험 나파밸리 승마장

 

청주 승마 체험 나파밸리 승마장

청주 학생 승마 체험에 되었다. 청주시에서 학생들을 위해서 승마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었는데 초등학생 아들 두 명 모두 당첨이 되어 10회씩 말을 탈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낭

polka76.tistory.com

 청주 학생 승마 체험 _ 나파밸리, 태산 승마장

 

청주 학생 승마 체험 _ 나파밸리, 태산 승마장

청주시 학생 승마 체험을 모집합니다. 청주시의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학교밖 청소년 대상으로 승마체험을 제공하는데 연 10회를 참여할 수 있습니다. 청원구 주성동에 있는 나파밸리 승

polka76.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