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승마 체험 나파밸리 승마장

반응형

청주 학생 승마 체험에 되었다. 청주시에서 학생들을 위해서 승마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었는데 초등학생 아들 두 명 모두 당첨이 되어 10회씩 말을 탈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낭성에 있는 태산 승마장과 내수에 있는 나파밸리 승마장이 있는데 난 가까운 나파밸리로 갔다.

나파밸리 승마장

큰 아이는 작년에 이어서 두번째 타는 것이다. 추첨제라서 매해 신청하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다시 추첨하는 것이라서 또 되어서 운이 좋은 편이라고 생각한다.

처음에는 커다란 말 위에서 타는 것도 두려워했는데 평보도 잘하고, 평보보다 조금 빠른 걸는 속보, 엉덩이를 살짝 들어 올리는 경속보 등 나름 잘 탔다.

 

나파밸리 학생승마체험

 

그리고 고삐도 잘 움직여서 말이 가는 방향으로 가는 것을 잘 알았다. 

실내에서 탈 수도 있고 야외에서 탈 수 도 있다. 야외에서 탈 수도 있다.

청주 나파밸리 승마장

말과의 교감도 느끼고 집중력도 키워주는 좋은 기회였던 것 같다. 

아기처럼 보이는 말이 우리에서 탈출했다. 이렇게 작아보이지만 13살이라고 한다. 이름은 철수였던가 영희였던가 했다. 돈키호테에 나오는 그런 나귀 같기도 하다. 

마지막 날이라고 당근도 싸가서 말에게 주었다. 물론 선생님께 허락을 하에 먹이를 준 것이다. 

 

말 먹이주기

 

학생승마 체험은 두 형제가 운좋게 당첨이 되어 10회씩 무사히 마쳤다.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또 하고 싶다는 아이들에게 좋은 체험이었다.

청주 나파밸리는 내수 수름재 삼거리에서 걸어서 2분 정도에 위치해 있다.

 

 충북 안전 체험관 청주 아이 소방 체험 할 수 있는 곳

 

충북 안전 체험관 예약 방법 _ 청주 아이들 소방 체험 할 수 있는 곳

충북 안전 체험관이 생겼습니다.. 청주에는 소방 체험하는 곳이 없어서 천안에 있는 충남안전체험장으로 다녔는데 가까운 곳에 생겨서 가보았어요. 청주 방학 때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합

polka76.tistory.com

 

청주 아이와 가볼만한 곳 _ 충북 과학 체험관 놀이터

청주에 아이와 가 볼만한 곳 중 하나를 소개하려고 한다. 충북 과학 체험관인데 몇 년 전에 리모델링해서 새롭게 개장하였다. 과학을 놀이로 배우는 곳으로 많은 체험을 할 수 있다. 키즈카페보

polka76.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