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량동 상리의 하루 캠핑장 분위기 내는 바베큐 집

반응형

청주 율량동에 위치하고 있는 상리의 하루를 다녀왔다. 바베큐를 하고 싶지만 캠핑 가기 귀찮은 사람들이 갈 수 있도록 바베큐장과 식당을 합쳐놓은 것이라고 보면 된다. 요즘 캠핑 분위기로 유명해진 청주 고궁 바베큐도 상리에 위치해 있다.

상리의 하루

여름에는 내수 묵방골 정원에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아이들이 좋아해서 검색해보니 율량2지구에서 5분 거리인 상리의 하루를 찾게 되어서 가보았다.

상리는 우회도로에서 증평 자동차전용도로 가는 길에 위치해 있는 지역 이름이다. 청주 동청주 세무서 대각선 길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청주시 청원구 율량동 62-1에 위치해 있다. 동네 마을을 지나는 길이라 처음 가는 사람들은 어렵다고 하지만 길을 잘 닦여 있다.

상리의 하루는 고기를 사야한다. 파절이 김치 마늘 그런 자잘한 것도 사야 하는 것이다.

일회용 용품과 종이접시 젓가락 담뇨 집게 가스버너 냄비 등은 제공이 된다.

상리의 하루에 준비되어 있던 것이다. 비비고부터 과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자 통조림 등이 있다.

마시멜로도 있어서 나중에 고기 먹고 구워 먹으면 된다.

율량동 바베큐

테이블은 세어보지 않았지만 20개 좀 안되는 것 같았다. 대지가 넓어서 거리 두기 잘 되어있고 천막으로 바람을 막을 수 있도록 되어있었다.

상리의 하루 예약할 수 있는 시간은 12시부터 3시, 4시부터 7시, 7시부터 10시까지 있다. 요즘 겨울이라서 노을이 지는 4시부터 7시까지가 예약이 많은 것 같다. 

삼겹살에 비빔면 먹는 것 좋아해서 비빔면도 먹었다. 이것저것 고기와 술 물 과자 등을 사니 4인 가족이 10만 원 정도 나왔다.

치즈 소세지 목살을 숯에 구워 먹으니 캠핑 온 분위기도 나고 식당에서 이것저것 준비물 부족한 것이며 과자 같은 것도 아이들에게 시키니 심부름도 잘했다. 아이들도 즐거워하고 부모들도 힐링되어 이래서 캠핑을 하나보다.

추워져서 비닐로된 가림막을 쳤다. 생각보다 가림막이 잘 되어 있고 겨울에도 괜찮을 것 같다.

쫀득이도 구워 먹고 마시멜로도 구워 먹고 캠핑 온 기분이 절로 났다. 역시 고기는 숯불로 밖에서 먹으면 다 맛있다.

아이들이 놀 수있도록 세발자전거와 배드민턴 공 등이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놀기도 좋았다.

주차장도 있어서 좁을 경우는 앞에 있는 커피숍에 차를 대도 된다고 한다.

 

 청주 아이와 가볼만한 곳 _ 충북 과학 체험관 놀이터

 

청주 아이와 가볼만한 곳 _ 충북 과학 체험관 놀이터

청주에 아이와 가 볼만한 곳 중 하나를 소개하려고 한다. 충북 과학 체험관인데 몇 년 전에 리모델링해서 새롭게 개장하였다. 과학을 놀이로 배우는 곳으로 많은 체험을 할 수 있다. 키즈카페보

polka76.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